About Me
Hello
I’m Zugan a creative designer
- Brand Identity
- Web Design & UI
- Development & CMS
- Photography
Zugan digital creative agency.
Mirum est notare quam littera gothica, quam nunc putamus parum area claram, anteposuerit litterarucula quarta decima et quinta decima Utert aeterno invidunt sent entiae vel, assum adipisci eu vix. Ea ferri cetero cetero eos, mea ne cibo dis entiet.am littera gothica, quam nunc putamus parum area claram, anteposuerit litterarucula quarta decima et quinta decima Utert aeterno invidunt.
7박 9일 일정으로 , 체코와 비엔나, 근교투어를 다녀왔습니다.
처음 계획은 유럽은 무조건 패키지라고 주장했던 저에게, 20대 아들들 믿고 자유여행으로 도전해보라는 사장님 말씀에 유럽의 첫 자유여행이었습니다. 호텔도 동선에 편한곳으로 예약해주시고, 도시간 이동시 기차예약과 현지투어는 어떤게 좋은지 , 어디서 뭘 먹으면 좋은지까지 모두 알려주셔서,마음이 아주 편하더라구요.
사장님 말씀대로 막상 가보니 ,자유여행으로 충분히 다닐수있었습니다~ 귀족적인 비엔나를 거쳐 자연이 아름다운 고사우제와 할수타트,동화같은마을 체스키 크롬르프~ 쟐츠부르크와 프라하의 멋진 주황색지붕과 멋진 야경까지 ~ 매일매일 황홀했어요~ 프라하에서는 도착당일 체코가 사랑하는 하키가 우승을 해서 구시가광장이 들썩거렸어요~ 2002년 월드컵이 떠오르면서 덩달아 화이팅했습니다^^
매일 2만보 가까이 걸어다니면서 도시를 즐겼어요~ 자유여행이어서 먹고싶은거 마음대로 먹고~ 가고싶은곳 재방문도 하면서 여유롭게 다닌거같아요^^ 다음 유럽도 자유여행으로 가기로 했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꼼꼼히 챙겨주신 만나투어에 감사를 드립니다♡♡
임영미
말 그대로 다사다난 했던 시간을 함께한 우리 부부의 30주년 기념 여행을 준비하는데 우리는 망설임이 없이 다시 만나투어의 문을 두드렸다.
지난해 유럽 가족 여행에 함께했던 만나투어의 디테일하고 섬세하며 고급진 coordination 솜씨를 잘 알기에 일체의 의문은 없었다.
작년 여행은 새로운 경험이 테마였다면 이번 여행의 테마로 제시한 것은 여유와 쉼 그리고 목가적인 삶의 경험 이었다.
마일리지 항공편으로 in & out이 정해져 있었지만 저희 컨셉에 맞춰 제안해주신 방문 지는 이탈리아 북부 알프스 지역에 있는 볼차노와 이탈리아 중부의 토스카나 지역이었다.
일정의 시작은 밀나노를 시작으로 브레사노네 / 볼차노 / 토스카나에서 지내다 런던을 거쳐 돌아오는 10박 12일의 코스로 짜여 졌다.
브레사노네 볼차노에 머물며 돌로미티 트래킹을 경험하는 것이 1차 계획이었으나 케이블카 수리로 인해 긴급 수정된 일정이지만 이번 여행 중 최애 도시, 알프스 산자락의 한적하고 예쁜 도시로 어디 서나 들려오는 새소리, 예쁘고 아기자기한 골목길, 꽃들, 수도원에서 즐기는 로컬 와인 한잔.. 그리고 키 큰 이탈리아 수도사, 아름다운 벗꽃을 배경으로 인생 사진 한 컷..….. 딸과 다시 방문해서 오래 머물고 싶은 도시.
많은 이동과 상황 변화들이 있었지만… 만나투어의 섬세하고 디테일한 예약과 안내 그리고 follow up 덕분에 큰 무리없이 (어차피 자유여행에는 많은 변수가 발생해서 아무 문제가 발생하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ㅋㅋ) 여행을 마무리 할 수 있었다.
아무튼 싸우지 않고…(ㅋㅋㅋ…주변에서 가장 경이로워 하는 것) 멋진 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 즐겁고 소중한 여행이었다.
fall****
리투아니아/오스트리아/헝가리 8박 10일로 다녀왔는데요 , 중간중간 이동하는 항공편이나 기차편 섬세하게 알아봐주시고 반일투어도 추천해주신걸로 다녀왔더니 아주아주 알찬 여행할 수 있었어요!
제가 갔던 시기에 비엔나 시청앞에서 스케이트장이 열렸었는데 이거 타고온게 진짜 신의한수!! 추천 감사해요 ㅠㅜ
돌아오는 항공편이 결항되는 이슈가 있었는데 침착하게 해결해주셔서 결국엔 더 좋은 조건의 항공권 끊어서 편하게 돌아왔습니다 ㅎㅎ
친구들과 잊지못할 소중한 추억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
다음여행도 만나투어와 함께할게용!
Dingha
예술과 낭만의 나라 Roma & Paris 7박9일 가족여행기
가족여행 우여곡절 끝에 잘 다녀왔습니다 . 꾸벅 ㅎㅎ
학원 일로 시간을 많이 내지를 못해서, 7박 9일 일정으로 암스텔담 이탈리아 로마, 피렌체 그리고 파리 이렇게 태어나서 처음으로 가족여행을 했습니다.
저는 그저 와이프와 아이들 짐꾼 역활 ㅎㅎ 을 잘 수행하였습니다 .
만나투어 대표님께서 직접 여행일정을 짜주셔서 덕분에 네델란드 암스텔담 1 박을 하여 더욱 좋았습니다.
정말 아무것도 모르는 저희가족 들을 위해 2번의 설명회를 해주셨고, 자세한 일정및 기차예약, 현지투어 예약, 현지 가이드분은 특별히 신경써주셔서 정말 설명이 최고였습니다
저희 가족들은 가는곳 마다, 가장 많이 한 이야기가 ” 와우” ‘ 와우” “와우” 입니다. ㅎ ㅎ
김대표님께서 예약해주신 호텔 은 정말 위치가 너무좋았고, 저희 가족 스타일에 맞는 세심한 배려의 파리호텔은 평생 잊지 못할것 같습니다 .
중간중간 저희 가족을 위해 특별히 연락도 주시고, 일정도 다시한번 체크해 주심에 많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
저희가족의 평생잊지못할 유럽여행기를 만들어 주서서 다시한번 감사 드리고, 다음에는 김대표님께서 말씀하신 아드리아 해를 따라 랜트카 여행을 준비해볼까 합니다.
정말 머리숙여 다시한번 감사드리고 항상 건강하시고 , 앞으로도 저희 같은 초보 유럽 여행 가족들을 위해 멋지게 컨설팅 해주는 만나투어가 되시길 바랍니다 .
MEANG
만나투어 홈페이지가 새단장을 했네요. 그 동안 말로만 후기 올린다고 해놓고 이제야 올립니다.
파리여행 다녀 온 지 어느새 1년이 다 되어 가네요
30대 부터 발리, 방콕, 일본으로 여행을 다녔던 여행으로 최고의 팀웍을 자랑하는 대학동창 5명이서 처음으로 유럽여행을 가기로 했고
다 같이 시간을 맞춰보니 4박6일 빢에 시간이 안나서 파리 만 가기로 했조 파리 3회차, 2회차인 친구도 있고 유럽이 처음인 친구도 있고 요구사항도 많았는데
그걸 다 조율해 주셔서 우리가 파리에서 머리 끄덩이 잡고 싸울 일은 업었답니다.
3월말에 파리는 봄 기운을 느끼기엔 다소 쌀쌀했지만 와인 한잔 마시면 훈훈해 지니 참 좋은 시간들 이었어요.
공항- 호텔 픽업서비스로 편하게 이동하고 도착 첫날 부터 캐비어 전문 식당에서 저녁을 먹으며 알사스 지방 화이트와인을 추천해 주셔서 첫날부터 과음을 했다는…